2017/04 4

떠나 보내는 내 정든 것들_20161107

그 동안 잘 사용했던 만큼 중고장터에 팔기 전, 마지막 아쉬움의 징표를 남겨 보자. 따박따박 모아둔 포인트에 조금 부담해서 영입했던 아이팟나노7세대.요 자그마하고 얄상한 녀석이 음악은 며칠 동안 너끈하게 재생하면서 동영상과 사진까지 볼 수 있는데다 블루투스와 라디오도 된단다. 헐~라디오 품질은 아이팟나노6세대에 비해 좋지 않고 블루투스 이용시 불안하고 수신 거리가 좀 짧은 단점을 빼면 역시 애플답다.색상은 퍼플에 꽂혔었지만 2015년 1월1일 구입 당시 재고는 핑크와 그린 뿐.3개월 간 퍼플을 기다리다 결국 핑크로 질러 버렸지만 막상 손 안에 핑크는 예상보다 더 세련되고 이미지에 비해 덜 여성스러워 다행이다 싶어 자~알 썼다.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는 2015년 4월에 구입해서 주로 자전거 라이딩 시 전용..

일상_20161106

바야흐로 만추를 지나 겨울을 맞이해야 될 시기.일상이 바쁜들, 휴식도 있기 마련이고 그 빠듯할 것만 같던 일상도 기실 시간의 이기심은 내 착각이나 마찬가지다. 추위와 더불어 자전거 라이딩도 위축되긴 했지만 여전히 오산을 갔다 올 만큼 내 엔진은 아직 건재하니까 두 세 바퀴 돌 겨를에 한 번 갔다 오는 정도로 급격히 짧아졌음에도 그만큼 주위를 둘러볼 여유는 더 챙긴다.그래서 짧아진건가?오산천 고수 부지는 가을이 지나 심심찮게 갈대밭의 일렁임을 목격할 수 있다.이 곧게 뻗은 공원길에 사람 구경하기가 더 힘들만큼 여유를 허벌나게 때릴 수 있다지? 자욱한 키다리 갈대숲 너머 맑음터공원 전망대가 '내 키가 더 크거든!' 외치듯 꼬나보고 있는데 늘 보던 인공구조물은 이미 식상해 있던 터에 가을 옷을 입은 갈대는 도..

아이뽕의 세대 교체_20161029

2년 전, 아이폰6 기변시에도 KT가 태클 걸었었는데 이번에도 치명적인 태클에 통신사 옮길 결단을 했건만 단말기를 보냈단다.아이폰6 기변 때 가장 먼저 줄을 섰건만 아무런 통보가 없어 수령 방문지로 지정했던 전화국으로 문의 했더니 깜!빡! 했단다!(아이뽕6 시대_20141107)128기가 신청이었는데 64기가로 착각했다기에 가입 신청서를 확인하곤 몰랐다고!이번엔 선풍적인 인기로 다른 색상보다 극심한 품귀 현상에 시달리는 제트 블랙을 선택, 가입 개시 1초도 안 되어 신청했건만 신청이 안 되었다.우여곡절 끝에 예약은 했다만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없다.도리어 일반 가입자가 단말기 수령했다는 글들이 쏙쏙 올라 오는 걸 보곤 전화를 했두만 품귀란다.'예약 가입 기간을 지나 일반 가입자가 벌써 제트 블랙을 받았..